많은 이들을 울고 웃겼던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성공적으로 종영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마구 울렸는데요. 마지막 회 배우들의 소감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제부터는 새로운 토, 일 드라마로 '환혼'이 첫 방송되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는데요. 환혼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영혼이 바뀐 이들이 새로운 운명을 극복해나가는 판타지 사극물입니다. 그러면 환혼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정리해보겠습니다.
환혼 등장인물
장욱(이재욱)
장욱은 명문 있는 대호국 장 씨 가문의 도련님입니다. 하지만 여러 사람들이 수군거리는 출생의 비밀을 안고 있어 불쌍한 처지입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항상 불만이 있는데요. 이를 골질로 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무덕이(정소민)를 통해 살수의 혼이 깃든 환혼술을 받게 되어 새로운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무덕이(정소민)
무덕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살수이지만 실은 허약한 몸에 갇혀있습니다. 마음만은 천하제일 살수이지만 약골의 몸에 갇혀 조용히 지내다가 장욱을 만나 그의 몸종이 되고 그의 골질에 시달립니다. 하지만 무덕이는 장욱의 비밀 스승이 되어 그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가르칩니다.
낙수(고윤정)
낙수는 사람들이 이름만 들으면 벌벌 떨게 되는 살수입니다. 지나가는 곳에는 무수한 사람들의 목이 떨어져있다하여 낙수라고 불립니다. 어느 날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을 맞닦드리게 된 낙수는 무덕이의 육체에 갇히게 됩니다.
김도주(오나라)
장가 집안의 행동대장, 실세이자 호기로운 여장부입니다. 하지만 그녀도 장욱 앞에만 서면 작아집니다. 송림의 총수 박진과 티격태격하지만 우정과 연정 그 사이를 오가고 있습니다.
서율(황민현)
제일가는 명문가 서 씨 가문의 귀공자입니다. 문과 무를 두루 갖췄으며 외모, 인품까지 무엇 하나가 빠지는 것이 없는 완벽한 인간입니다.
박진(유준상)
대호국의 상권을 휘어잡고 있는 거대 상단, '송림'의 총수입니다. 그의 앞에서는 모두가 꼬리를 내리지만 장욱만큼은 그의 뜻대로 되지 않아 애가 탑니다.
환혼 등장인물 줄거리
대호국 최고의 술사 장강(주상욱)은 병약한 선왕 고성과 혼이 바뀌고 그러한 고성이 남긴 후사가 장욱입니다. 장강에 의해 기문이 막히게 된 장욱의 수련을 모든 술사들이 거부하죠. 이에 장욱은 자신의 수련을 도와줄 스승을 찾던 중 최고의 실력가 낙수를 점찍습니다.
낙수는 대호국의 순사들과 싸움을 하던 중 송림 총수 박진의 얼음 화살에 의해 큰 타격을 입었고 목숨을 잃을 뻔한 순간 성으로 팔려오게 된 시골 몸종 무덕이에게 환혼술을 시행합니다. 하지만 무덕이의 몸은 너무 약골이었죠.
이렇게 장욱과 무덕이는 만나게 됩니다. 무덕이는 장욱의 몸종이 되어 식사 준비부터 무술 훈련까지 도와주게 되는데 장욱은 반찬투정부터 시작해 온갖 일로 골질을 부리고 무덕은 기력을 되찾으면 가장 먼저 장욱을 죽이겠다며 살수의 본성을 억누릅니다. 이 둘의 호흡이 재미를 자아냈습니다.
환혼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요즘에 드라마들은 모두 16부작으로 나오는데요. 시대 극적인 특징이랄까요. 환혼은 2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혼은 TVn 토, 일 드라마로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환혼은 사극물이자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영혼이 바뀌면서 운명도 바뀌게 된 자들의 만남을 화려한 스토리 전개와 시청각 효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주연과 조연을 불문하고 모든 연기자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로 드라마를 한층 더 완벽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환혼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