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키며 연이어 15%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영우는 16부작으로 오는 8월 18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할 예정인데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우영우 마지막 회는 용산 CGV에서 본다고 합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영우 마지막 회는 용산 CGV에서 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제작진인 ENA 측은 "시청자들의 입소문 덕에 우영우가 큰 사랑을 받았다"며 마지막 회인 16회는 용산 CGV에서 단체 관람을 추진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영우는 첫 방송 0.9%의 시청률에서 3회에 이르자 4%의 시청률, 그리고 15%의 시청률까지 기록하며 승승장구했는데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러한 용산 CGV 단체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우영우 마지막 회는 용산 CGV 관람 방법
ENA 측은 오는 8월 18일 오후 9시에 서울 용산 CGV에서 마지막 회 단체관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어떠한 방식으로 참석 대상자를 선정할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큰 화제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은데요. 이 많은 사람들 중 어떤 기준으로 참석자를 정할지 궁금해지네요.
우영우 마지막 회는 용산 CGV 무대인사
또한 용산 CGV 단체 관람 이벤트 행사에 우영우를 연기한 배우 박은빈 및 강기영, 강태오 등 배우의 무대인사 여부 또한 아직은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마지막 회 용산 CGV 단체 관람 이벤트인 만큼 최대한 스케줄을 조정하여 배우들이 무대인사에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매 회 최고 시청률 경신
현재 우영우는 12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1퍼센트도 안 되는 시청률로 시작했지만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무려 15%까지 매 회 최고 시청률을 자체 경신하고 있습니다. 이제 2주 동안 총 4화가 남아있는데요. 마지막 회가 우영우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우영우 마지막 회는 용산 CGV 관람 이벤트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좋아하는 배우들을 집에 있는 TV가 아닌 대형 스크린으로 본다고 하니 우영우 팬들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영우 마지막 회 용산 CGV 관람 이벤트의 티켓팅 방식 등 구체적인 내용이 발표되면 해당 정보를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