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조은강(서지혜)이 가슴에 내재되어 있던 욕망을 분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빨간 풍선' 재방송시간과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빨간 풍선 재방송시간
'빨간 풍선'은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주말에 놓치신 분들은 평일에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토요일 방송분을 놓치신 분은 일요일 오후 5시 40분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빨간 풍선'은 여러 시간대에 재방송되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아래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법은 포털사이트에 접속 후 '빨간 풍선 재방송시간'을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빨간 풍선'은 6회 차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빨간 풍선'이 몇 부작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빨간 풍선'은 총 2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2023년 2월 19일까지 방송이 됩니다.
빨간 풍선 등장인물
조은강(서지혜)
뛰어난 외모와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교사를 꿈꾸고 있지만 매번 낙방하고 넉넉지 않은 형편에 본업 외에 과외 일도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걸 내려놓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4년 동안 교제한 남자친구의 공무원 합격을 위해 뒷바라지했지만 공무원에 합격한 남자친구에게 버림받습니다. 이로 인해 세상을 원망하게 되고 가슴속에 품고 있던 욕망을 표출하기 시작합니다.
지남철(이성재)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고등학생 때 물상의 눈에 띄어 장학금 및 생활비를 지원받습니다. 그리고 검사가 됩니다. 금이와 결혼했지만 검찰총장이 될 거란 장인어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채 처절한 시월드 생활을 하게 됩니다.
결국 사업을 이어받아 운영하지만 실질적 권한은 없는 '바지사장'입니다. 여전히 가난한 집에 생활비를 보내야 하는 처지로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사는 처지입니다.
한바다(홍수현)
실력 좋은 보석 디자이너로 성공욕에 불타오르는 한바다입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구김살 없이 밝게 자랐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어버리고 시집살이를 하게 됩니다.
가부장적인 처가에 들어가서 아들 낳기를 강요당하며 친정 빚을 갚는 데 여념이 없습니다. 바다는 단짝 은강에게 의지하고 모든 것을 털어놓지만 결국 비수가 되어 되돌아옵니다.
고차원(이상우)
부잣집에서 태어나 엘리트 대로를 걸어 의사가 됩니다. 하지만 의사는 부모님의 바람이었을 뿐 적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여 늘 다른 사업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차원은 은강의 친구인 바다를 보자마자 반해 결혼했는데 은강은 자신이 짝사랑하던 그녀가 친구와 결혼하자 애통해합니다.
빨간 풍선 줄거리
스토리가 고조되어 가고 있는 '빨간 풍선' 6화 줄거리입니다. 6회에서는 조은강(서지혜)이 오랫동안 마음에 품었던 고차원(이상우)에 대한 욕망이 분출되면서 드라이브를 떠나게 됩니다.
은강은 바다가 사준 옷과 구두로 치장하여 바다의 사무실을 찾아가고 바다는 시어머니인 나공주(윤미라)를 만나 그녀를 추궁합니다. 은강은 그런 적이 없다며 둘러대고 바다는 "앞으로는 미리 말해달라"며 당부하는데요. 두 사람의 감정은 격해집니다.
한편 조은산(정유민)은 지남철(이성재)이 자금을 구해 회사로 돌아오자 반갑게 그를 맞이하는데요. 한 오피스텔을 빌려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순간, 은산이 남철의 목을 껴안고 "한 달만 같이 살아요"라고 이야기합니다. 남철은 "후회할 짓 말라"며 순간 거부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마음을 확인합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빨간 풍선' 재방송시간과 등장인물,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회가 거듭할수록 재밌어지는데요.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