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과 ENA가 함께하는 '돌싱글즈3' 7회가 화제 속에서 종영했습니다. 지난 8월 7일, '돌싱 빌리지'에서 마지막 날을 보낸 돌싱남녀들은 예상 밖의 최종 선택으로 MC들마저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최종선택 출연진 직업 빠르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최종선택
지난 7회에서는 이소라와 최동환의 1:1 데이트 현장이 방송되었습니다. 사실 그 전 날 밤, 이소라는 자신이 세 명의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최동환에게 알렸고 홀가분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두 사람은 황리단길 데이트를 하면서 이소라의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사기도 하고 사진도 서로 찍어주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데이트 후 조금은 진지한 대화를 하던 중 이소라는 최동환에게 장거리 연애와 생활 방식의 차이점에 대해서 물었고 최동환은 크게 문제 될 것이 없다고 확신을 주었는데요. 이러한 최동환의 모습에 MC 이혜영과 이지혜는 다음 생에 자신들이 최동환을 만나고 싶다며 그를 칭찬했습니다.
각자 1:1 데이트를 마친 돌싱글즈 출연진들은 마지막 뒤풀이를 끝낸 뒤 최종선택을 앞두었습니다. 최종 선택은 돌싱녀들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돌싱남들이 해당 케이블카에 같이 탑승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이소라의 케이블카가 도착하자 최동환은 잠시 고민을 하더니 케이블카에 탑승했습니다. 이에 이소라는 최동환에게 "동거를 하면 아이들이 재혼한다고 느낄까 봐 힘들었다"면서 "미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최동환을 홀로 케이블카에 두고 내렸습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소라는 오열을 터뜨려 제작진들마저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는데요. 최동환 역시 멀리서부터 이소라가 울고 있는 걸 보았기 때문에 케이블카에 탑승하지 않을까도 생각해보면서 그녀에게 큰 부담을 준 것 같아 미안하다며 역시 오열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최종 선택에서 불발되었지만 방송 외적으로 연락하고 만나서 좋은 인연을 유지했으면 좋겠네요.
돌싱글즈 3 출연진 직업
최종 선택에서 조예영의 케이블카에 한정민이 탑승해 서로의 고백 끝에 돌싱글즈 3 첫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뒤이어 도착한 전다빈의 케이블카에는 아무도 탑승하지 않았고 변혜진의 케이블카에는 김민건과 유현철이 동시에 탔습니다. 변혜진은 두 사람의 고백을 받은 뒤 유현철의 손을 잡고 내려 2번째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렇다면 돌싱글즈 3에 출연한 사람들의 직업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한정민
나이: 33세
직업: V건설 로봇 오퍼레이터
자녀: 없음
결혼: 1년 7개월
최동환
나이: 36세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자녀: 없음
결혼: 4년
김민건
나이: 38세
직업: 핀테크 기업 법무팀
자녀: 없음
결혼: 1년
유현철
나이: 40세
직업: 피트니스 센터 운영
자녀: 8살 딸
결혼: 2년 6개월
조예영
나이: 37세
직업: 특수 건축 회사 경영관리
자녀: 없음
결혼: 1달
전다빈
나이: 31세
직업: 필라테스 강사, 프리랜서 모델
자녀: 7살 딸
결혼: 7년
이소라
나이: 34세
직업: 요가강사
자녀: 9살, 11살, 14살 딸
결혼: 11년
변혜진
나이: 33세
직업: 광고물 디자이너
자녀: 없음
결혼: 11개월
오늘은 제목부터 화제인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 이소라 최동환 최종선택 출연진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 방송에서 커플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방송 외적으로도 연락해서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돌싱글즈 분들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