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논란 주인공은?

by 그것은알고있다 2023. 2. 22.
반응형

최근 들어 연애 관련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는 솔로'는 원조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짝'을 제작했던 남규홍 PD가 연출하고 있는데요. 새롭게 등장한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논란이 된 사항에 대해서도 말씀드릴게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나는 솔로 방송 정보

'나는 솔로'는 ENA와 SBS에서 제작한 현시점 대표 연애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사랑을 찾아 떠나 온 남녀의 순수한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 남자

영수

보헤미안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등장한 남자 영수입니다. 짙은 다크서클과 함께 판다 같은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데요. 27살까지 모태솔로였다던 그는 183CM의 큰 키와 꾸준한 자기 관리로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쉬는 날에는 버스킹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영호

해를 품은 영호가 아니라 솔직함을 품은 영호입니다.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를 위해 '나는 솔로' 팀을 방문했을 때 회사 동기들이 함께 와서 응원을 해줬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그의 인맥과 실로폰을 연주하는 모습, 초식남이라는 타이틀이 왠지 모르게 순수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식

듬직한 모습의 영식은 부산 사람으로 국가대표 선수 생활을 15년이나 했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경쟁자에 대한 불안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부산 사나이의 강렬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영철

난초 청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등장한 영철은 결혼을 꿈꾸며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는 중국에 난초 농장을 2개나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마어마한 재력가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예전에 중국 농장에서 난초 도난 사건을 당해 뉴스에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네요.

광수

마성의 남자 광수입니다. 그는 대기업 프로그래머로 코딩을 잘한다고 하네요. 광수는 코딩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연애할 때도 코딩을 하면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광수, 이번 '나는 솔로' 13기에서 빌런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상철

'나는 솔로' 패널 이이경이 13기에서 가장 잘생긴 것 같다며 동안이라고 칭찬했던 상철입니다. 하지만 가까이 화면에 비치면서 딱 나이만큼 보인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작가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수학을 좋아했으며 아이를 낳고 키울 정도는 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사업가가 아닐까 하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소개 : 여자

옥순

데프콘이 이상형이라며 등장한 옥순입니다. 옥순의 직업은 시청자들에 의해 밝혀졌는데요. 스포티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인스타 팔로워도 많은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옥순이라는 이름답게 이번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들 중 최강의 비주얼을 담당할 것 같습니다.

영숙

단아한 스타일의 영숙 역시 데프콘이 이상형이라고 말하는 바람에 데프콘은 신이 났습니다. 영숙의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어떻게 이렇게 찾아내는지, 영숙의 직업은 약사라고 소문이 났습니다. 듬직한 사람이 좋다는 영숙은 부산 사나이 영식과 잘 어울리게 될까요?

정숙

정숙은 벤츠를 타고 멋지게 등장했습니다. 여성스러운 모습을 물씬 풍기며 패널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명문대 음대를 졸업하고 자신의 직업은 '오르가니스트'라고 밝혔습니다.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요. 오르간 연주자를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순자

벤츠에 이어 MBW를 타고 온 순자입니다. 저는 몰랐는데요. 인터뷰 때 입고 온 재킷이 명품으로 4백만 원대라고 하네요. 다른 건 모르겠지만 돈은 아주 많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영어와 중국어가 가능한 3개 국어 능력자인데요. 외국계 회사를 다니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영자

옥순 만큼이나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영자입니다. 영자의 등장에 패널들은 물론 다른 여성 참가자들이 기가 죽어서 말을 못 하겠다고 했는데요. 영자는 '나는 솔로' 애청자라며 자신의 취미는 등산, 직업은 삼양라면을 만드는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이라고 합니다.

현숙

화려한 모습으로 나타난 현숙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는데요. 자신이 플러팅을 잘한다고 이야기했을 만큼 이번 애정촌에서 활발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논란

지난 주 수요일에 '나는 솔로' 13기가 첫 방송되면서 이번 기수가 정말 기대가 된다는 시청자들의 평이 많았는데요. 며칠 전 갑작스럽게 한 남자 출연자에 대한 논란이 터졌습니다. 해당 남자 출연자의 전 여자친구였던 사람이 커뮤니티에 이 출연자 때문에 성병에 걸렸다고 폭로한 것인데요.

이에 '나는 솔로' 제작진은 유감이라며 공식입장을 내놓았고 해당 남자 출연자도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사실이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상태에서 그 남자 출연자가 누군지 말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은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조금만 검색을 해 보시면 나옵니다.

 

'나는 솔로' 제작진은 "최선을 다해 모든 출연자의 입장과 시청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더 나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장을 냈습니다. 사실이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폭로글의 남자로 추정되는 출연자를 편집할 수도 없는 일이고 그대로 내보낼 수도 없는 일이고 참 난감하겠네요.

 

이상 '나는 솔로' 13기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조금 있으면 방송이 시작되네요. 모두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및 갱신방법 쉬운 버전

 

개인회생 진행 절차 및 변호사 비용 알아보기

 

근로장려금 지원 대상 및 지원 금액 확인

 

무릎 통증 증상 및 치료방법

 

내가 사는 아파트 최근 거래가격 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