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리얼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엔 리얼 예능, 그중에서도 여행 예능프로그램이 흥행 보증 수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름부터가 재밌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 시청률과 재방송, 출연진 등 방송 정보입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시청률 몇 부작
먼저 '걸어서 환장 속으로'라는 예능 프로그램 제목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같은 방송사인 KBS의 대표 시사 교양 프로그램인 '걸어서 세계 속으로'를 패러디한 것인데요. 방송 제목만 봐도 여행을 하면서 겪게 될 여러 가지 재미있는 장면들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걸어서 세계 속으로'는 무려 2005년부터 방송되고 있는 KBS의 대표적인 시사 교양 프로그램인데요. 다큐멘터리 방송임에도 6%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고 있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2~6%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몇 부작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22일부터 시작하여 현재 5화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시청률에 따라 방송이 얼마나 더 연장될지 결정될 것 같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재방송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KBS2 홈페이지', 'KBS온에어'에서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OTT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 2월 12일 방송된 제5화 재방송은 다음 날인 2월 13일 월요일 오후 5시 35분과 2월 14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에 KBS 채널에서 재방송됩니다. 또한 2월 14일 아침 8시 20분과 밤 9시 50분, 2월 15일 수요일 밤 11시 40분에 KB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출연진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연예인 가족들의 여행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연예인 가족들의 여행 모습을 패널들이 지켜보면서 리액션을 보이고 있는데요. 진행자로는 규현과 박나래, 이유리가 출연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1~4회 출연진
'걸어서 환장 속으로'의 첫 번째 여행 가족은 배우 김승현이었습니다. 김승현 배우의 아내는 장정윤 작가입니다. 이름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방송에 얼굴이 나온 것은 처음입니다. 김승현 배우의 가족은 프랑스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김승현 배우와 그의 아내인 장정윤 작가, 그리고 딸 김수빈이 함께 여행을 했습니다.
또한 서정희 가족은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서정희의 어머니와 딸이 함께 했습니다. 특히 딸은 배우 같은 뛰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여러 가지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여행에서 큰 힘이 되는 존재로 함께 했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5회 출연진
김승현 가족과 서정희 가족의 여행이 4회로 방송을 마치고 5회부터는 고은아, 미르 가족이 라오스로 떠났습니다. 배우인 고은아와 가수 미르의 연예인 가족이 발랄하고도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고은아와 미르 가족은 유튜브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두 남매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야말로 프로그램 제목의 값을 하는 듯 보였습니다.
두 번째 가족은 요즘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입니다. 그는 무려 7명의 고모들과 함께 태국으로 떠났습니다. 나태주는 여행을 간 건지, 여행 가이드로 간 건지 정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고모들은 즐겁게만 보이네요.
지금까지 '걸어서 환장 속으로' 시청률과 몇 부작인지, 재방송 정보와 출연진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저는 앞부분은 못 보고 이번 5회를 봤는데요. 정말 재밌습니다. 특히 나태주 가수가 7명의 고모들을 챙기느라 분주한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면서 재밌었습니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고급 정보
댓글